본문 바로가기
  • 장성수열린세상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금산중앙신문

금산농협 상임이사 신건주 씨 선출

by JSS열린세상 2023. 6. 10.

이사 보궐선거에서 이금용, 임명재 씨 2명 선출, 사회이사는 박원규 전 금산군청 기획실장 선임 

새로 선출된 신건주 상임이사

9일 오전, 금산농협 제1차 임시대의원회의에서 금산농협 출신인 전 북부지점장 신건주(62)씨가 금산농협 상임이사에 선출됐다. 

또 이번 금산농협 이사 보궐선거는 지난번 금산농협 조합장선거 출마로 이사 2명이 사퇴해 공석이 되면서 보궐 선거가 치러졌으며 이날 대의원 91명의 참석해 투표한 결과 전 금산군수 후보였던 이금용(65)씨가 56표, 임명재(65)씨가 31표를 득표해 금산농협이사로 이사로 최종 선출됐으며 남은 잔여임기를 수행하게 됐다. 

한편 이번 금산농협 이사 보궐선거에서 2석을 놓고 5명 후보가 출마해 치열한 경합을 벌였으나 개표결과 1차 투표에서 이금용 씨가 56표, 임명재 씨가 2차 투표에서 31표를 얻어 금산농협 이사에 최종 당선됐다. 

이날 상임이사 선출에서 투표결과 신건주 씨가 대의원 91명 중 84표를 얻어 선출됐으며 사회이사 찬반투표에서는 전 금산군청 기획실장 출신 박원규(66)씨가 91명의 대의원으로부터 78표를 얻어 선임됐다. 

이번에 새로 선출된 신임 신건주 상임이사는 "먼저 금산농협 상임이사로 승인하여 주신 대의원님들께 감사드린다."며 "지난 34년 농협근무 경험과 경륜을 바탕으로 금산농협의 새로운 도약과 발전에 헌신하고 조합원에게 사랑받는 금산농협이 될 수 있도록 열심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그러면서 "조합장을 비롯한 전 임직원이 최선을 다하여 농협을 경영하고 조합원들의 삶의 질 향상과 권익 보호에 최선을 다하겠으며 직원들이 금산농협에 근무하는 것을 자랑스럽고 보람을 느낄 수 있도록 조종자 역할을 충실히 하겠다."라고 밝혔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