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장성수열린세상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금산중앙신문

법무부청소년범죄예방위원 금산군지구위원회, 금산군자율방범대와 협약식

by JSS열린세상 2024. 5. 17.

5월 가정의 달 맞아 결연청소년 가정 방문, 쌀과 롤케이크, 불고기, 휴지 등 생필품 전달 

법무부청소년범죄예방위원 금산군지구위원회, 금산군자율방범대와 협약식

16일, 법무부청소년범죄예방위원 금산군지구위원회(회장 강포구)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금산다락원 청산회관 5층에서 쌀과 롤케이크, 불고기, 휴지 등 생필품을 준비해 결연청소년 33명의 가정을 방문해 전달했다고 밝혔다. 이번 결연가정지원 활동은 결연청소년과의 지속적 만남을 위해 이루어졌다. 

법무부청소년범죄예방위원 금산군지구위원회, 5월 가정의 달 맞아 결연청소년 가정 방문, 쌀과 롤케이크, 불고기, 휴지 등 생필품 전달

이날 결연가정에게 전달된 물품 중 쌀은 지난번 강포구 신임회장의 취임식 때 들어온 쌀 화환을 모아 지구위원회에 전달한 것으로 의미를 더했다.

결연가정방문행사와 함께 법무부청소년범죄예방위원 금산군지구위원회는 금산읍자율방범 김준수 대장과 청소년 범죄예방과 범죄 사각지대 발굴 및 지원체계 구축사업의 효율적인 추진을 위해 업무협약식을 갖고 금산군 지역 청소년범죄예방을 위해 서로 협력하기로 뜻을 모았다. 협약식에는 금산읍자율방범대 나향이 여성대장과 김영목 부대장이 자리를 함께 했다. 

강포구 회장은 협약식에서 “소외된 이웃들의 꿈을 키우고 우리 지역 청소년들에게 희망의 기회를 제공해 더 나은 미래를 꿈꿀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법무부 산하 청소년 범죄예방위원회는 전국 기초 및 광역지방자치단체에 설립돼 운영하는 공익적 목적의 사단법인이며 청소년범죄예방위원 금산군지구위원회는 청소년 선도캠페인, 학교폭력예방교육, 청소년 유해환경 단속 및 업주 계도, 청소년보호 등을 비롯해 지역 내 다양한 청소년 범죄예방활동을 펼쳐오고 있다.

댓글